본문 바로가기
What's next?/Europe

[아일랜드/더블린] 아울렛 Kildare Village(킬다레 빌리지) 방문 후기

by JKyun 2017. 12. 3.

안녕하세요. 우주신 입니다.


오늘은 아일랜드의 아울렛 Kildare Village(킬다레 빌리지)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쇼핑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 한번에 대량으로 구입하는 스타일인데요,

그런 점에서, 킬다레 빌리지는 저에게 최고의 쇼핑몰이었습니다.


킬다레 빌리지는 더블린 시티에서 거리가 좀 있습니다.

총 2번 방문 했는데, 한번은 버스로 다른 한번은 차를 렌트해서 갔다왔어요.


차를 렌트 해서 갈 경우에는 구글맵으로 네비 찍고 가시면 됩니다. (약 45분 정도 걸렸고, 가는 길이 단순해서 찾기 쉬워요)

버스의 경우 시내버스로 한번에 가는 방법이 없어 Dublin Coach를 이용 했습니다.


      


구글링해도 위치를 제대로 알려주는 곳이 없어 약간 고생 했어요 ㅠ

위의 사진에 찍힌 곳에서 M7 버스 타시면 됩니다.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는데 거기서 버스표도 구매할 수 있구요.

편도 5유로, 왕복 10유로 입니다.



버스 시간은 30분 간격으로 있습니다. (매 시각 15분, 45분에 출발)



그렇게 해서 한시간을 달리고 나면 Kildare Village 입구가 보입니다.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좋았습니다.



아울렛 전체적인 분위기는 정말 좋습니다. 아울렛의 전통적인 모습을 띄고 있구요,

아울렛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복잡하지도 않아 쇼핑하는 데 편리했어요.



가격은 모든 제품이 30% 할인이 되어 있어 싸다고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TIP은 additional discount를 노려야 합니다.

매장마다 30%의 할인 가격에 추가 세일을 하는데요, 높게는 80%까지 할인하는 것을 봤어요.



저는 125유로하는 Tommy Hilfiger 스웨터를 29유로에 샀습니다.


additional discount 정보는 kildare villag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kildarevillage.com/en/home/


SHOPPING - OFFER 항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브랜드마다 추가적으로 할인 하는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Kildare Village랑 거리가 좀 있으신 분들은 가기 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날짜 잡는게 좋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브랜드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한국에서 선호하는 브랜드들이 꽤 있습니다.

Armani, Boss, Calvin Klein, Cath Kidston, Lacoste, New Balance, Nike, Polo, The North Face, Tommy Hilfiger 등등.


쇼핑 좋아하시는 분은 물론 저처럼 귀찮아서 한번에 대량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Kildare Village 추천 드립니다!


+ 매년 11월 2째주쯤에 Private Sale을 하는데 전체 아울렛의 제품이 30% + 20% 할인을 해요.







댓글